IT 2018. 2. 3. 07:53

엘소드 캐릭터 순위 이런 비밀이?

<< 엘소드 캐릭터 순위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소드 캐릭터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요즘 업데트로 인해 캐릭터의 순위가 조금 변동이 있던 것 같은데요. 대전이나 던전에 따라 선택 캐릭터가 달라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개개인마다 캐릭터의 순위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PC게임을 매우 좋아했는데요. 게임잡지를 사고 주는 CD를 모으는 취미를 가지고 있었어요 ㅋㅋ 어머니께서 한꺼번에 버리는 바람에 한바탕 울었던 어린시절의 기억이 떠오르네요^^



엘소드 캐릭터 순위 알아보기


이번 업데이트에서 살변이 변동 된 부분이 있고 순위를 먼저 알고나서 시작을 하게 되면 좀 더 수월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순위들은 개인적인 저의 생각에서 나온 순위 들이라 참고하시고 플레이 하시면서 본인 취향에 맞는 캐릭으로 플레이 하시는 것도 좋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1. 그랜드아처


그랜드 아처는 제가 가장 좋아하면서 많이 플레이 하는 캐릭터 인데요. 스킬 중에 [낙인의 화살] 이라는 강력한 스킬이 있다는 이유 만으로도 이 캐릭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인 것 같아요 ㅋㅋ 소형몹 대형몹 가릴 것 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비쥬얼도 저랑 딱 맞기 때문에 1위로 선정 하였습니다. 원래는 마스터 마인드로 플레이를 자주 했지만 어느새 그랜드 아처가 주 캐릭터가 되었네요 ㅎ 몬스터들이 넓게 펼쳐져 있을 때 궁그닐을 사용하면 쵝오!



2. 마스터마인드


마스터마인드 같은 경우에는 던전에서 좋다는 인식이 많은데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다이너모 구성일때 괜찮은 타격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씩 사용하면 좋은 캐릭터 입니다.



헌데 초보 분들은 콤보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좀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연습이 필요한 캐릭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디멘션위치


기동력이 뛰어난 디멘션위치. 큰 장점이 바로 기동력인데요. 고수와 맞붙어도 상대방이 쉽게 따라붙지 못하기 때문에 좋은 캐릭터 입니다. 세일러문 변신을 할때면 ♥ 넘 이뿌네요 캐릭터지만요 ㅎㅎ 덕후스럽네요 ㅋ 스킬 같은 경우 무난하고 단순하기 때문에 파워풀하고 화려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비추! 하지만 개인적으론 기동력 때문에 쓸만하다고 생각이 드는 캐릭터 입니다.



4. 엘리멘탈 마스터


대전과 던전 두 영역 모두다 상위권에 속해 있는 엘리멘탈 마스터. 처음 시작하시거나 초보 분들 께서는 이 캐릭터를 추천 드리고 싶군요. 그렇다고 해서 초보용 캐릭터는 아닙니다. 그냥 끝까지 쭉 키워도 좋은 캐릭터라고 볼 수 있겠구요. 레벨이 오르면 조합이 좋기 때문에 파티원 분들과 함께 하기 편하고 좋습니다. 매직미사일 같은 거 사용하면서 몹을 잡으면 밤새실 듯.. 그만큼 재미 있습니다 ㅎ



5. 룬슬레이어


이번에 업데이트가 진행됨에 따라 순위변동 때문에 유저분들이 궁금해 하신 캐릭터 인데요. 뭐 제가 생각 했을 때는 크게 변화는 없다고 봅니다. 초보자가 플레이 하기에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만 장시간 플레이를 해보다 보면 괜찮은 구석이 있는 캐릭터 입니다.



6. 보이드프린세스


게임 아이템의 뎀지를 올리면서 재료 아이템 같은 것을 팔고 요런 과정들을 거치다 보면 너무 재미있는 게임 입니다. 레벨 오는 재미, 템 습득하는 재미 등등.. 여러가지 재미있는 요소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길게 바라보고 해도 괜찮은 게임 엘소드 입니다. 특히 파티를 맺고 플레이를 하면 더욱 재미가 있더라구요.



이상으로 엘소드 캐릭터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들을 적어논 것이라 크게 게임하시는 부분에서 적용하지는 마시구요.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캐릭터를 하시던지 고수가 되면 그 캐릭터가 최고이기 때문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