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2018. 2. 2. 10:56

공공 임대아파트입주조건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휴.. 임대아파트임주조건 알아보고 있던 중에 제가 찾아본 결과들을 공유하려 합니다. 임대아파트 신청방법 또한 알아볼텐데요. 우리에게 집은 정말 없어서는 안될 부분 이잖아요?^^ 그래서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흑흑.. 저같은 경우 임대아파트 입주조건에 부합하지 않아서 입주가 불가능 합니다만.. ㅠㅠ 찾아본 노력을이 아까워 글로 남겨보려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읽어 보시고 본인에게 해당하는지 안하는지 알아보셔서 꼭 입주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 임대아파트 신청방법



▲ 자 이제 시작해 보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입주자가 모집공고일을 기준으로 무주택세대주 본인, 본인과 같은 주민등록등본에 올라가 있는 모든 사람들이 무주택이여야 합니다.



▲ 소득도 보게 되는데요~ 월을 기준으로 평균 소득과 소득의 기준에 대한 내용 입니다. 잘 읽어 주실 부분입니다^^



▲ 자산의 규모도 맞아야 합니다. 위 이미지를 보면 아주 잘 정리가 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도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잘 정독 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자산규모 때문에 ㅠㅠ 탈락!! 되었습니다. 자동차 부분에 문제가 있어서요..흑흑.. 아쉽습니다. 다른부분들은 모두 부합했는데 말이죠..)



▲ 이건 입주자의 선정 기준이 되겠습니다. 이 부분이 아주아주 중요한 부분이겠죠~? 1순위가 되는게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잘 읽으시고 본인에게 해당되는지 1순위인지 2순위인지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최초의 공금시에 우선공급이 따로 있습니다. 확인해보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이니 이 부분도 잘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 자 이제 모든 입주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부디..! 조건에 잘 부합하셔서 입주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록 저는 실패 하였지만 다른 분들은 입주에 성공하여 원하시는 바를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임대아파트입주조건 / 임대아파트 신청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그럼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