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윈도우 2018. 1. 25. 04:43

Voyo V2 미니 PC - 64기가 SSD 적용제품 스펙리뷰

오늘은 아직 미출시된 voyo v2 미니pc에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주머니에 쏙 들어갈 사이즈 에요 ㅎㅎ

이제품이 나오기전 미니피씨들의 스펙들을 보자면 제기준으로 봤을땐 아주 형편이 없어요. 쓸대가 없다는것이져.



 Z3735F / 2GB 램 / 32기가 용량 << 대부분이 이렇습니다.

그러나 이제품은 좀 달라요. SSD 64기가를 옵션으로 추가할수 있거든요. 위에 언급한 형편없는 미니피씨와 기본 스펙은 같지만 거기에 옵션으로 SSD 64기가를 달린 상태로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기본 32기가에 +64기가 총 96기가의 저장장치를 사용할수있구요. 속도도 SSD라 더 빠르겠죠? 가격은 옵션이 없다면 124달러 / SSD 64기가 옵션을 달았을경우 134달러 라고 합니다. 가격차이가 이것밖에 안나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추후 변경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마 변경될듯..)

그리고 이 미니피씨는 4500mAh의 배터리도 있어서 정전이 나거나 해도 컴퓨터가 꺼지는 걱정은 ㄴㄴ

전원없이 몇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이죠. 예를들어서 작은방에서 모니터를 이용해 미니피씨를 즐기다가 안방 큰화면으로 영화를 보고 싶다 할때 컴퓨터를 껏다가 다시 킬 수고를 안해도 되겠죠?



그냥 선만 뽑아서 다시 안방티비 앞에 다시 꽂으면 전원이 들어와있는 상태라 바로 화면이 출력 될테니깐요.

여러가지 포트들 사진 입니다.

이제품 나오면 꼭 사볼꺼에요 ㅋㅋ

점점더 미니피씨들의 디자인과 성능들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제품들이 나오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