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2018. 2. 2. 00:26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쉽게 확인해요✔✔✔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고 계시나요? 저도 버스를 탈 일이 자주 있기 때문에 알아봤는데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으로 준비 해봤습니다.



특히 전주에는 먹거리가 많기 때문에 애인이나 친구들끼리 놀러가기 좋죠 ㅎㅎ 저도 많이 돌아다녀 봤지만 전주를 다른분들에게 추천하게 되더라구요 ㅎ 



그럼 전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의 확인 방법을 천천히 알아보도록 해요^^



▲ 우선 검색 포탈에 [ 전북고속 ] 을 검색 해주시구요~ 그러면 사이트 영역에 전북고속 홈페이지가 뜨는 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클릭해서 사이트로 넘어가 줍니다.



▲ 위와 같은 홈페이지 이미지가 뜨는데요. 여기서 빨간색 동그라미 위치의 버스운행정보를 클릭 해주시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안내를 클릭 하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가줍니다.



▲ 이런 창이 새창으로 뜨는데요. 전국이 다 나옵니다 ㅎ 여기서 본인에게 해당하는 지역명을 클릭하면 되시구요~



저같은 경우는 [마산]을 찾아 봤습니다.



▲ 마산을 클릭해주면 위와 같은 새창이 뜨는데요~ 전주에서 마산 까지 13,800원이 들어가네요 ㅎ 시간대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춘천] 을 찾아 볼게요~!



▲ 춘천 같은 경우는 시간대가 차가 얼마 없네요. ㅎㅎ 시간을 잘 맞춰서 버스를 타야 겠습니다.



▲ 위 시간표는 서울->전주 , 전주->서울 의 시간표를 나타내주고 있는 표 인데요~ 한눈에 시간들을 확인 할 수 있어서 편리 합니다. 아무래도 서울을 가는 사람들이 많고 이 때문에 시간표를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표를 첨부 해봤어요^^ 요금은 11,600원 입니다.



▲ 위 시간표는 전주대학교, 익산터미널에서 부터 서울쪽으로 가는 시간표 에요. 가격과 시간을 잘 확인 하고 버스교통 잘 이용 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전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모두 건강하시고 ~ 행운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