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2018. 2. 1. 05:19

홍미노트2 직구 및 스펙리뷰!

안녕하세요. 골든아시아 입니다. 중국의 샤오미가 이번에 일을 냈네요. 홍미노트2의 출시 입니다.



아니 휴대폰 하나 출시했는데 왜 호들갑이냐구요? 이유가 있죠. 바로 가격대비성능 가성비가 제가봤을때.. 역대 최강입니다. 자 아래의 홍미노트 스펙을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홍미노트2 라고 다 똑같지는 않습니다. 중국내수용(799위안) 일반용(899위안) 프라임(999위안) 인데요. 이 세가지의 특징중에 중국내수용은 빼겠습니다. 한국 통신규격이랑 맞지않아 아에 사용이 불가능 하거든요^^ 중국만 싸게주고! ㅋㅋ



암튼 899위안 일반모델 같은경우 16GB내장 스토리지를 가지고 있고, 999위안 프라임모델 같은경우 32GB에 CPU가 오버클럭이 적용되어 더 성능을 향싱시켜 나온답니다. 하지만 속도에 큰차이는 없을 것 같구요. 다만 32기가의 용량이 적당하기에 저는 32기가 바이트로 구매 할 생각입니다.



홍미노트1 보다 베젤의 크기와 무게가 약간 감소했지만 크게 눈에 띌 정도는 아닙니다. 



리더보드 기능도 있습니다. Good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켜 장시간 휴대폰 사용시 오는 눈의 피로감을 감소 시켜줌)


헬리오x10 CPU 2기가바이트의 램을 비롯해 정말 가격대비 이런 스펙이 가능한가 하는 생각이 드는 스펙표 입니다.



헬리오x10 cpu는 스냅드래곤810이 발열이 있다는 루머 때문에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성능은 고만고만 하답니다.



타 중국 스마트폰 업체의 플래그쉽 모델에도 들어갈 정도의 성능을 가진 cpu니까 성능은 보장 되었다고 생각해도 되죠 ㅎ



카메라 후면1300만 전면500만 화소 인데요. 이부분만 봐서는 별로 특별할게 없지만 포커스 마춰주는 속도가 0.1초로 매우 빠르기 때문에 성격급한 한국인들에게 제이겠습니다



8월16일 첫판매 실시. 12시간만에 80만대 판매기록.. 대단.. 이때 알았더라면 조금 있으면 받았을텐데 ㅠㅠ



엄청난 안투투 점수. 이건 뭐 경이로운 점수군요 ㅋㅋ



이가격에 이정도 해상도는 한국에서는 상상도못할 일입니다.



다양한 색상도 준비되어 있네요 5가지 입니다.



다시한번 주의! 맨 왼쪽 799위안 짜리는 중국내수용이니 구매를 하면 안됩니다. ㅎㅎ 그럼 아래 링크를 타고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goldenasia.tistory.com/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