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DA V919 3G / CoreM 스펙리뷰

중국의 온다사에서 나온 V919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일단 이제품같은경우 윈도우10이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출고가 되고 바이오스 변경으로 듀얼부팅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출고시 듀얼로나오는것이 아니고 직접 듀얼이 가능하도록 작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하지만 추후에 정식으로 듀얼부팅이 가능하도록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9월정도에 출시가 될것 같다고 합니다.


Core M CPU를 장착하고 4GB램이 들어가 왠만한 노트북 수준입니다. 이제품은 특이하게 다른 중국태블릿에 달려있지 않은 홈버튼이 있습니다.



갤럭시나 아이패드처럼 말이죠. 개인적으로 이 기능이 매우 맘에 듭니다. 홈버튼없이 사용하다보니 불편한 점이 많았거든요.


윈도우10이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64GB SSD를 장착하고있어 더욱 빠른 속도를 맛볼 수 있구요.


9.7인치의 큰 화면과 높은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 동영상 시청에 아주 적합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를 복사 해논듯한 스피커 ㅎㅎ 소리는 별로 안크고 보기에만 좋습니다.


카메라는 포기하시는게 좋습니다. 전면200만 후면500만 화소


3G 통신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4G가 아닌게 아쉽습니다.


장점 - 아이패드와 규격이 비슷해 아이패드 케이스들과 호환이 어지간하면 다 됩니다. 중국제품에서 볼 수 없던 홈버튼이 있다는게 장점


단점 - 마감이 약간 엉성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 외에는 별다른 단점이 없습니다. 



홈버튼이 있는 고사양 태블릿으로서 배터리는 평타, 고해상도 동영상 볼때 끊김없이 잘 나오고 화질도 좋습니다. 가격대가 46만원정도 한다는 것을 감안 했을때 가격대비 괜찮은 태블릿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