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2018. 2. 4. 01:58

송도떡볶이 33떡볶이 체인점 생겨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평소에 출근하는길에 33떡볶이 간판을 보고


 송도떡볶이집이 생겨서 너무 기뻤어요



회사에 출근해서 업무를 하는도중에도


갑자기 아침에 봤던 33떡볶이가 생각이 나서 


회사일이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ㅎㅎ




퇴근시간이 되자마자 33떡볶이집이 생겼다면서


같이갈 멤버를 모집을한뒤!! 바로 퇴근하자마자 먹으로 갔어요 ㅎㅎ



제가 시킨건 꼬마김밥과 33떡볶이 33오뎅을 시켰어요 ㅎㅎ


시키다보니 꼬마김밥이 너무많은거같네요 ㅎㅎ 배가 고팠봐요 ㅎㅎ



33떡볶이는 맛을 조절할수가있어요


미리 만들어서 파는게 아니고 


바로 그자리에서 만들어서 주시더라고요 ㅎㅎ



저는 매운것을 좋아해서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매운맛이


맛있게 매운맛 있죠? 그런맛이예요 ㅎㅎ



꼬마김밥 맛있게 먹는 팁을 드리자면


꼬마김밥을 떡볶이에 찍어서 드시면 엄청 맛있습니다!!



먹다보니 배가고파서 ㅎㅎ 추억의 인천 쫄면도 시켜 먹었습니다.


먹다보니 ㅋㅋ 이것저것 다시켜서 먹었네요 ㅎㅎ


가격도 부담되지않아서 ㅎㅎ 전부시켜먹었네요 ㅋㅋ



역시 떡볶이에는 오뎅이죠 ㅎㅎ


매울때는 김밥과 오뎅으로 입을 시켜주고 다시!!흡입ㅋㅋ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어서그런지 기분이 좋아서 ㅎ



이좋은기분을 블로그에 남기고 싶어서 글을 쓰네요~


송도떡볶이집을 찾고계시면 33떡볶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아참!! 글을쓰다보니 위치를 설명안해드렸네요 ㅎㅎ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42번길 29


송도에이스프라자1 103호     


지번 :  인천광역시 연수고 송도동 20-1


연락처 : 032-831-3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