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2018. 2. 4. 00:58

충주곱창배달은 역시 곱짱 본점 야식배달 후기

충주곱창배달 여러분은 어디서 시키셨나요?



요즘 바쁘다보니 일을 늦게까지 하고있어요 ㅠㅠ


하지만 바쁜게 좋은거겠죠 ?



늦게까지 일을하다보니  너무 출출해서 야식을 시켜먹을러고


충주 야식배달 전문점을 검색하다가 


충주야식배달 전문으로 하는곳이 있나 알아보던도중


충주곱창배달을 전문점으로하는 곱짱을 알게되었어요




충주곱창을 전문으로 하는 곳은 많이 보았지만


충주야식배달이 되는곳은 없었던거같아요



평소에도 곱창이랑 막창을 좋아해서 즐겨 먹고 좋아해서 


고민도 하지않고 바로 야식을 시켰어요




제가 시킨 음식은 순대곱창볶음 이예요


막창이랑 곱창이랑 엄청 고민을했지만 순대도 먹고싶어서 ㅎㅎ


저는 순대곱창볶음으로 시켰는데요


 가격을 물어보니 생각보다 너무싸서 양이 적을까바 걱정이였는데


막상 시켜서 보니 ..너무많아서 두명이서는 다못먹었어요


2인분시키면 3~4명이서 먹으면 딱맞을꺼같아요.



충주야식배달을 시켜먹다보니


 술생각이 나기도 했지만 너무 배가고파서 밥생각부터 나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궁합이 잘맞을꺼 같아요


오늘은 둘이서 먹었지만 나중에는 가족과 함께 시켜먹어야 겠어요



2인분에 24000원이면 부담되지않는 


가격에 온가족이 같이 맛있게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맛있는 곱창막창볶음전문점 어디에있는지 궁금하시죠?


충북충주시 교현동 346-14번지에 있어요!!


충주곱창배달은 역시 곱짱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