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2018. 2. 3. 22:56

충주곱창 곱짱에 반했어요


안녕하세요~ 퇴근시간에 항상지나가던 길에 


곱창볶음 전문점인 곱짱이있어서 언제한번 사먹어야지 하다가



오늘 곱짱을 방문했어요 



밖에서보니 음식만드는것이 다보여서 신기해서


사장님에게 사진좀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사진을 찍었는데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직접보는건 처음이였어요



처음에 불로 초벌을 하고 그다음 양념을 넣었어요


양념에 어떤거 들어가냐고하니



곱창볶음요리 비법이라고 알려줄수 없데요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야채를 넣고 볶아주니 완성!


실제로 요리하는모습도 볼수있어서 좋은 경험이였어요




여기위치는 충주시 교현동 346-14번지 예요


시립도서관 옆에 바로있어요 ㅎㅎ 


다들 지나가시다가 한번쯤 보셨을꺼예요


배달도되고 홀도된다고 하네요!!